티스토리 뷰
피부 노화가 진행될수록 주름이 깊어지고 상처 회복도 늦어집니다. 이처럼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 노화, 피지 조절, 주름, 탄력에 효과적인 영양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코큐텐 플러스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위해 코큐텐 플러스로 건강관리 시작하세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코엔자임 Q10이 줄어들게 됩니다. 코엔자임 Q10은 세포를 공격하는 유해산소를 억제시킴으로써, 에너지생성을 원활하게 하는 항산화 성분입니다.
코엔자임Q10
코엔자임 Q10은 심장 비타민이라 불릴 정도로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심장은 인체의 모든 기관 중 가장 많은 활동을 하는 기관으로, 하루 종일 쉬지 않고 움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심장에는 코엔자임 Q10이 심장 세포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심혈관 질환 예방에 좋은 역할을 하며,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주름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
비타민C는 매우 효율적인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노화의 주요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특히,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과정에서 기미, 주근깨를 감소시키고, 그 연결고리를 끊어 미백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E
비타민E 토코페롤의 경우 세포막의 지질과 산화를 방지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견과류와 각종 오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인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셀렌
셀렌은 염증과 싸우고, 혈류를 개선하고, 자유 라디칼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항산화 활동을 지원하는 능력으로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연구에서 갑상선 대사와 셀렌 결핍 사이의 연관성이 밝혀졌습니다. 셀렌은 갑상선 호르몬 생산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JW중외제약 항산화 건강
비타민E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E는 우리 신체에 활성산소의 공격으로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시스템이 있으며, 이런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항산화 영양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호에 대항할 능력이 줄어들어 비타민E, 셀레늄 같은 항산화 영양소의 체내 보유량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셀레늄
셀레늄은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