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은 대형 복합기를, 집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작고 콤팩트한 프린터를 떠올리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프린터를 들고 다닌다고 상상해 보세요. 아마 10명 중 9명은 고개를 저을 것입니다. 프린터는 휴대하기 어려운 기기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방에 쏙 들어가는 프린터가 있다면 어떨까요? 게이밍 노트북과 같은 무게의 휴대용 프린터는 어떨까요? 그래서 캐논에서 출시한 초경량 휴대용 프린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초등 입학 준비물 휴대용 미니 프린터 추천

요즈음 프린터기를 가진 가정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면 종종 프린터 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휴대용 미니 프린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leestart.com

 

제품알아보기

 

휴대용 미니 프린터

 

캐논 PIXMA TR150

캐논 PIXMA TR150

 

간편한 휴대성, 뛰어난 공간효율

캐논 휴대용 잉크젯 프린터 PIXMA TR150은 크기 322 x 185 x 66mm, 무게 2.1kg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합니다. 평상시에는 가방에 넣어 다니다가 연결 후 출력만 하면 모든 게 해결됩니다.

 

 

외장에서 전원 연결없이 외장 배터리로 사용

외부에서 전원 연결 없이 외장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휴대 후 바로 출력이 가능한 이유입니다. 또한 배터리 잔량도 자체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족한 배터리는 또 다른 외장 배터리로 충전하면 됩니다.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며, AC 어댑터 사용도 가능합니다. AC 어댑터 기준 완충 시간은 최대 2시간 20분이 소요됩니다. 전원을 켜고 끌 필요 없이 출력을 시작하면 전원이 알아서 켜지고, 사용 후 자동으로 종료되어 전원 절약에 도움을 줍니다.

 

 

자주 사용하는 양식 프린터에서 직접 인쇄 가능

자주 쓰는 양식이 있다면 그냥 등록해 주면 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양식은 일일이 연결하고 찾아서 뽑을 것 없이 프린터만 있으면 바로 자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최대 다섯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복사 기능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복사가 가능합니다. 왜곡된 현상은 자동으로 보정되어, 직접 넣어 복사한 것과 거의 다름없는 출력물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클라우드를 통해 인쇄 명령을 보내면 외부에서도 인쇄가 가능해 집으로 오는 동안 인쇄가 완료되어 깔끔한 인쇄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질감의  용지 인쇄 가능

스티커 포토 용지, 마그넷 포토 용지, 정사각 포토 용지, 가정용 광택 포토 용지, 고급 반광택 포토 용지, 전문가급 고광택 포토 용지, 종이접기 용지 등 다양한 질감으로 용지를 최대 A4 사이즈까지 인쇄할수 있습니다.

 

 


캐논 PIXMA iP100

생생한 해상도의 포토 출력

고품격, 고정밀, 고성능 헤드기술을 더하여 어떤 사진이든 고품질의 생생한 이미지를 재현해 낼 수 있습니다. 9600X2400 dpi의 해상도로 출력이 가능해 선명하고 화사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 프린팅

모바일 프린팅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어떤 컴퓨터로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가 가능한 공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동 사진 보정 기능

배경이나 얼굴을 인식한 자동보정기능으로 컬러와 밝기, 명암 등을 최적의 상태로 맞추어드립니다. 야경, 인물, 인물과 배경, 인물과 야경, 풍경 등 어떠한 환경이라도 화상을 분석하여 최적의 상태로 자동보정되어 최상의 출력이 가능합니다. 전문가의 작업을 거치지 않고 간단한 기능 조작만으로도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컬러로 포토출력이 가능해졌습니다.

 

 

저비용 정품잉크 교체

2종 개별 분리형 잉크 카트리지라서 소모된 잉크만 교체하면 되니까 불필요한 낭비 없이 훨씬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정확한 광학 감지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잉크 잔량을 알려줍니다. 잉크가 적절히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나 잉크 부족시에는 사용자에게 알려줌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댓글